#일상스타그램 photos & videos

26.5m Posts

再投稿ですㅠㅠㅠㅠ
念願のいちご狩り~!!!!
幸せでした🍓美味しかった😋
また行きたいなぁ୨୧୨୧
・
・
・
・
・
・
・
・
・
・
#ヒロファーム#좋아요반사#좋아요태러#좋아요환영#좋아요늘리기#좋아요꾹꾹#좋아요폭탄#인스타그램#일상#일상스타그램#일상그램#데일리#데일리그램#인스타데일리
#먹스타그램🍴

再投稿ですㅠㅠㅠㅠ
念願のいちご狩り~!!!!
幸せでした🍓美味しかった😋
また行きたいなぁ୨୧୨୧










#ヒロファーム #좋아요반사 #좋아요태러 #좋아요환영 #좋아요늘리기 #좋아요꾹꾹 #좋아요폭탄 #인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인스타데일리
#먹스타그램 🍴

행복해 ,, 매일마다 #목살 을 먹을수만 있다면 ,,❤️
-
#홍대 #하남돼지집

행복해 ,, 매일마다 #목살 을 먹을수만 있다면 ,,❤️
-
#홍대 #하남돼지집

야 ,,, 구러케까지 쳐다봐야대 ?

야 ,,, 구러케까지 쳐다봐야대 ?

아리가또 ,, 💄🖤

아리가또 ,, 💄🖤

오빠랑 치킨 옴뇸뇸 ㅋㅋㅋ 역시 bHC
치킨이쥐 치킨이 느무 느무 먹고싶었던 치킨 드디어 오늘 먹네요 
#오빠랑 #bhc치킨 #먹는중🐷 #먹방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오빠랑 치킨 옴뇸뇸 ㅋㅋㅋ 역시 bHC
치킨이쥐 치킨이 느무 느무 먹고싶었던 치킨 드디어 오늘 먹네요
#오빠랑 #bhc치킨 #먹는중 🐷 #먹방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신박한 레전드 영상의 탄생입니다.
예상도 못한 해일신부. 토끼눈 되서 놀라는 우리 남길찡 너무 구여웠음..ㅋㅋ 
눈동자 떨어지면 어떡해. 눈좀 살살 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셀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selfie #데일리 #소통 #daily #일상스타그램 #팔로우 #맞팔 #f4f #선팔 #인스타그램 #셀카  #데일리그램 #사진 #찍스타그램 #followme #열혈사제
#kimnamgil 
#金南佶
#キムナムギル
#热血司祭 #소통해요 #김남길 #인친 #Follow  #developerm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신박한 레전드 영상의 탄생입니다.
예상도 못한 해일신부. 토끼눈 되서 놀라는 우리 남길찡 너무 구여웠음..ㅋㅋ
눈동자 떨어지면 어떡해. 눈좀 살살 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셀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selfie #데일리 #소통 #daily #일상스타그램 #팔로우 #맞팔 #f4f #선팔 #인스타그램 #셀카   #데일리그램 #사진 #찍스타그램 #followme #열혈사제
#kimnamgil
#金南佶
#キムナムギル
#热血司祭 #소통해요 #김남길 #인친 #Follow   #developermong

만 족

만 족

공부하는 착한 어린이 둘🌙

공부하는 착한 어린이 둘🌙

깔미놈들 생일 🎂

깔미놈들 생일 🎂

밥수빈생일~ 끝~~~ㅊㅊ 에버랜드 다녀와보림•••

밥수빈생일~ 끝~~~ㅊㅊ 에버랜드 다녀와보림•••

1차

1차

๑>ᴗ<๑

๑>ᴗ<๑

남경이랑 간단하게 한잔 히히

남경이랑 간단하게 한잔 히히

🌞

🌞

다 핀 꽃

다 핀 꽃

쓰마일 ~~~~ ◡̈

쓰마일 ~~~~ ◡̈

놀러 가고싶다

놀러 가고싶다

( ͡° ͜ʖ ͡°)

( ͡° ͜ʖ ͡°)

그나저나 쌍커풀 왜이래

그나저나 쌍커풀 왜이래

오늘까지 해서 
답방 다녀왔어요!!
요즘 너무 바뻐서 인스타를 열어볼 틈이 없었는데..😢
많은 팔로우 감사해요🙏🏻🙏🏻
.
.
어제 다녀온 #라이온킹 사진 투척
#라이온킹뮤지컬
#문화생활
#문화생활그램
.
.
.
.
.
.
.
.
.
.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인친 #감성 #오오티디 #소통 #맛집 #데일리 #부산맛집 #광안리 #커피 #카페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 #카페투어 #해운대 #송정 #인테리어 #분위기깡패 #스타벅스 #리저브

오늘까지 해서
답방 다녀왔어요!!
요즘 너무 바뻐서 인스타를 열어볼 틈이 없었는데..😢
많은 팔로우 감사해요🙏🏻🙏🏻
.
.
어제 다녀온 #라이온킹 사진 투척
#라이온킹뮤지컬
#문화생활
#문화생활그램
.
.
.
.
.
.
.
.
.
. .
.
.
.

#일상 #일상스타그램   #인친 #감성 #오오티디 #소통 #맛집 #데일리 #부산맛집 #광안리 #커피 #카페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여행 #카페투어 #해운대 #송정 #인테리어 #분위기깡패 #스타벅스 #리저브

힘들 때 웃는 자가 일류

힘들 때 웃는 자가 일류

비욘세 홈커밍을 보고난후.
 나는 비욘세에게 춤과 노래가 남들보다 뛰어난 재능으로 타고 났고 운좋게 잘 발휘 되었던건 아니었을까라는 한심한 생각이 내 맘속 어딘가에 들어있었던거 같다. 하지만 이 홈커밍 다큐를 보고 비욘세는 누구보다 정말 엄청나게 노력한다는걸 알았다. 누구보다 무대에 서는걸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부정적인 짐덩이 같은 일이아님) 모든 것에 무의미 한것은 없었으며 본인이 가진걸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 하물며 자신의 팀원들의 각자 개성까지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여지기위해 노력하는 그런 모습들이 내 생각 속 비욘세와 같았지만 달랐다. 총 연습기간 8개월에 걸쳐서 만들어진 코첼라 무대를 보고 비욘세는 비욘세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 비욘세는 생각보다 모든일을 쉽게 해내는 그런 존재도 아니었다. 출산,자기관리뒤에 엄청난 연습량 모두 보통의 존재와는 아주 달랐다. 그러나 비욘세 역시 사람이고 보통의 존재다. 모든게 정말 엄청나게 노력으로 이루어진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게 남들과 다른 이유이고 비욘세인 이유이다. 초딩때 존경하는 인물을 친구따라 유재석으로 썼던 내 자신이 비욘세를 알았다면 당연히 비욘세로 적었을 것이다. 앞으로도 영원히 최고로 존경하고 평생 팬일것이다.#beyoncehomecoming #beyonce #beyonceiloveyou

비욘세 홈커밍을 보고난후.
나는 비욘세에게 춤과 노래가 남들보다 뛰어난 재능으로 타고 났고 운좋게 잘 발휘 되었던건 아니었을까라는 한심한 생각이 내 맘속 어딘가에 들어있었던거 같다. 하지만 이 홈커밍 다큐를 보고 비욘세는 누구보다 정말 엄청나게 노력한다는걸 알았다. 누구보다 무대에 서는걸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고(부정적인 짐덩이 같은 일이아님) 모든 것에 무의미 한것은 없었으며 본인이 가진걸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 하물며 자신의 팀원들의 각자 개성까지 최대한 효율적으로 보여지기위해 노력하는 그런 모습들이 내 생각 속 비욘세와 같았지만 달랐다. 총 연습기간 8개월에 걸쳐서 만들어진 코첼라 무대를 보고 비욘세는 비욘세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 비욘세는 생각보다 모든일을 쉽게 해내는 그런 존재도 아니었다. 출산,자기관리뒤에 엄청난 연습량 모두 보통의 존재와는 아주 달랐다. 그러나 비욘세 역시 사람이고 보통의 존재다. 모든게 정말 엄청나게 노력으로 이루어진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게 남들과 다른 이유이고 비욘세인 이유이다. 초딩때 존경하는 인물을 친구따라 유재석으로 썼던 내 자신이 비욘세를 알았다면 당연히 비욘세로 적었을 것이다. 앞으로도 영원히 최고로 존경하고 평생 팬일것이다. #beyoncehomecoming #beyonce #beyonceiloveyou

다이아몬드 보다 소중한 것❤
.
.
늘 부족하고 서툴다고 말하는 그는
항상 나를 위해 노력하고 나에게 단 한 번도 
언성을 높힌 적 없으며 매일 매 순간 날 보며 예쁘고 최고라고 말해주는 사람이다
.
.
온 몸이 아파도 튼튼하다며 늘 내가 먼저인 그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가 배불리 먹는 모습을 보며 행복하다 말한다
.
.
그는 같이 있으면 세상에서 제일 편하고 나를 더 빛내준다!🙆‍♀️

다이아몬드 보다 소중한 것❤
.
.
늘 부족하고 서툴다고 말하는 그는
항상 나를 위해 노력하고 나에게 단 한 번도
언성을 높힌 적 없으며 매일 매 순간 날 보며 예쁘고 최고라고 말해주는 사람이다
.
.
온 몸이 아파도 튼튼하다며 늘 내가 먼저인 그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가 배불리 먹는 모습을 보며 행복하다 말한다
.
.
그는 같이 있으면 세상에서 제일 편하고 나를 더 빛내준다!🙆‍♀️

다크스클

다크스클

시험기간이랑 맞짱뜨러 가는 길에 한컷

시험기간이랑 맞짱뜨러 가는 길에 한컷

동생이랑 #두끼#노래방#공차

동생이랑 #두끼 #노래방 #공차

소중한 내 친구들

소중한 내 친구들

지나고 보니 후회되는 시간 돌아가고 싶다

지나고 보니 후회되는 시간 돌아가고 싶다

빵아쌤🔫,,

빵아쌤🔫,,

하루하루 화나네 ?

하루하루 화나네 ?

⭐️

⭐️

심심해 앙앙

심심해 앙앙

친구들과 함께😊
@qwer02_28 @thdthdsy

친구들과 함께😊
@qwer02_28 @thdthdsy

보라돌이

보라돌이

감성술집

감성술집

피곤해

피곤해

사진고갈😵

사진고갈😵

노눈게 제일죠아 🧚🏻‍♀️

노눈게 제일죠아 🧚🏻‍♀️

나 공부 언제 하눙

나 공부 언제 하눙

신상 업데이트🌞(문의dm)#마켓
•크롭조끼(검정) •오버핏셔츠(소라) •와이드슬랙스(회색)

신상 업데이트🌞(문의dm) #마켓
•크롭조끼(검정) •오버핏셔츠(소라) •와이드슬랙스(회색)

찍ㅈㅣ뫄쉐여

찍ㅈㅣ뫄쉐여

내 이마에서 축구 할 사람

내 이마에서 축구 할 사람

카페 존맛

카페 존맛

😤

😤

오늘 집 들어가기 싫다

오늘 집 들어가기 싫다

보??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jpg
또 가고싶다 ☕

또 가고싶다 ☕